고객경영

고객서비스 기본 자세

  • 우리는

    고객께서 알고자하는 행정정보는 신속히 제공하고, 제기하시는 민원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민원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 · 개선하여 민원을 근원적으로 줄여 나가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국민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민원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인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.

고객서비스 공통표준

  • 01

    고객의 편안한 방문을 위하여 좌석배치도와 명패를 비치하고, 친절하게 응대하며 업무를 편안히 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02

    전화를 받을 때는 정중하고 부드러운 음성과 공감하는 자세로 고객의 문의내용에 집중하여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.

  • 03

    민원서류는 고객의 귀중한 의견으로 여기고 신속 · 정확하게 처리하며, 고객의 입장에서 알기 쉽도록 상세한 설명으로 회신해 드리겠습니다.

핵심표준 이행 서비스

핵심표준 이행 서비스
단위업무 단위업무서비스 서비스 제공내용 이행 표준
시설관리운영 가로등 보안등 유지보수 가로등 및 보안등 접수 : 즉시
처리 : 5일 이내
가로등 보안등 유지보수 고객의 이용상 불편 및 건의 사항 대한 친절한 상담 및 처리 접수 : 즉시
처리 : 일반기한 내
명성황후 유적 이용만족도 증진 고객의 이용상 불편 및 건의 사항 대한 친절한 상담 및 처리 접수 : 즉시
처리 : 일반기한 내

일반인 및 인터넷 민원, 기관 업무협조 등 고객서비스 공통사항은 관련 법령 및 공단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이행표준을 준수합니다.

고객서비스 헌장핵심표준 이행 서비스

여주도시관리공단 전 임 · 직원은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하여 고품격 서비스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행복창조 공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친절 · 봉사하는 고품격 고 객감 동서 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항상 열린 생각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시정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고객을 위하여 최고의 시설과 최대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

   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공시설물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경영하여 국가와 여주시의 발전에 공헌하겠습니다.

이상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공단 전 임 · 직원 모두가 성실히 준수하고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여주도시관리공단 임 · 직원 일동